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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lorence는 호주 게임 스튜디오 Mountains에서 개발하여 2018년에 출시한 모바일 게임입니다. 새로운 관계의 우여곡절을 헤쳐나가는 Florence Yeoh라는 젊은 여성의 이야기를 담은 내러티브 기반 게임입니다.

게임 플레이 및 역학:
Florence는 스토리텔링에 대한 게임의 초점을 보완하는 간단한 메커니즘과 게임 플레이를 갖춘 대화형 스토리북으로 설계되었습니다. 이 게임은 일련의 챕터로 나뉘며 각 챕터는 일련의 대화형 비네트로 구성됩니다.

각 비네트에서 플레이어는 간단한 터치 컨트롤을 사용하여 옷 입기, 양치질, 우편물 분류와 같은 특정 장면을 통해 Florence를 안내합니다. 이러한 상호 작용은 직관적으로 설계되었으며 사전 게임 경험이 필요하지 않습니다.

이야기:
플로렌스의 이야기는 플로렌스와 크리시라는 남자의 첫 만남부터 관계의 기복에 이르기까지의 관계를 중심으로 전개됩니다. 이야기는 첫 데이트, 첫 논쟁, 결국 헤어지는 것을 포함하여 관계의 뉘앙스를 포착하는 일련의 장면을 통해 전달됩니다.

플레이어는 게임을 진행하면서 플로렌스의 배경 이야기와 가족과의 관계, 만족스러운 경력을 찾기 위한 고군분투 등 개인적인 삶에 대해 더 많이 알게 됩니다.

테마 및 리셉션:
플로렌스는 현대 관계의 도전, 개인적 성취 추구, 의사소통 및 감성 지능의 중요성과 같은 주제를 탐구합니다. 이 게임은 아트 스타일, 스토리텔링, 가슴 아픈 스토리를 전달하기 위한 모바일 게임 메커니즘의 혁신적인 사용으로 찬사를 받았습니다.

전반적으로 Florence는 독특하고 몰입감 있는 스토리텔링 경험을 제공하는 짧지만 강력한 모바일 게임입니다. iOS 및 Android 기기 모두에서 사용할 수 있으며 내러티브 기반 게임 또는 혁신적인 모바일 게임 디자인에 관심이 있는 모든 사람이 플레이할 가치가 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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